이어폰 비츠바이닥터드레 파워비츠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
39% 269,000원에서
162,99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8,150원 적립 가능합니다.

비츠바이닥터드레 파워비츠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 상품구매


애플기기 유저뿐 아니라 누구에게나 선물로 적당합니다. | 비츠X와 에어팟에 이어 파워비츠 프로까지 구매하게 되었는데.
일단 한국 정발 제품입니다.
아이폰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에어팟도 안드로이드 사용가능합니다.)
사실 블루투스를 사용하는 오디오 제품이기 때문에 사용제약은 없어요. 제조사가 어디던 다 사용가능합니다.
사실 쿠팡도 리셀러라서 14일 이내 환불이 가능하겠지만 애플 가로수길 처럼 개봉해도 무조건 환불은 어려울듯 하니 제품을 사용시 느낌이나 변심이 심한 분들은 가로수길에서 사세요 그럼 영수증 지참해서 14일 이내 환불이 가능합니다.
그럼 이제 사용기인데요. 귀뒤로 걸리는 제품이라 착용방법에 적응이 필요하고 형태에 적응을 해야하는 편입니다. 착용감은 비츠X에 비해 무겁지만 무게감이 귀에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연동성은 정말 좋더군요. 그 부분은 사진으로..
애플기기들을 이용하시는 사용자라면 아이폰에 페어링하면 같은 계정의 기기에는 다 등록이 되고, 한번 페어링하면 기존제품과 연결을 끊고 다시 잡을 필요없이 블루투스 설정에서 비츠프로를 선택만하면 됩니다.
참고로 리퍼비용은 약 20만원대로 생각됩니다.
왜냐하면 이전 비츠X가 11만원대로 정식판매중인데
리퍼비용이 9만원대였기 때문이죠.


좋음 ㅎ | 와우 ㅎ 마음에 듭니다
1.모양은 아시는데로
2.무개 가볍네요 착용감 제로
3.귀 안아픈데요 가벼워서 부드럽게 귀에걸린 느낌?
4.안드로이드(노트10플러스)연결
직이네요 거의 모든기능 사용, 전 플레이스토어에서 비츠앱 다운받아 연결 했습니다
5.터치 1 2 3기능 완벽 호환
6.좌든 우든 귀에서 떨어지면 멈춤
7.좌든 우든 한개만도 사용 가능


기대하던 power beets pro black ^^ | 새벽07:00전 배송이라고 알림 받았으나 실제 배송은 05:10
엄청난 소리에 도둑들은 줄 알고 잠에서 깨어나 베란다 창문 확인 후 문제없어서 현관문 열고 보니 현관에 쿠팡 주문 한 상품이 도착배송 받았습니다.(배송빠름) 배달자분이 상품 던진 듯~ㅡㅡ 기존 비츠 유선을 사용했네요.
현재 아이폰. 15인치 2014맥북mid(고급형),2018기본형을 사용하는 직딩이며, 이번에 추가로 2019.15인치 고급형 구매 할 생각이고 가로수길 애플스토어 방문 해서 파워비츠프로(아이보리)구매 하려다가 다른 사용자 선배들이 사용하는제품이라 물어보니 컬러가 아이보리 너무 튄다는 반응들이 많아 블랙으로 선택 했네요.
평일 크로스 핏+주말 자전거 라이딩 할때 사용 할 목적이라 구매했어요.

제품명: power beets pro black
제조년월:2019.August 8월이네요.
애플에 전화해서 4만5천원주고 AppleCare+ 적용하면
사용자 과실,문제 발생하면 교체받고 오래 사용 할 것 같습니다.^^ 오늘 월급날+(보너스)까지 받는 날 비츠프로까지 도착하니 기부니 가 좋으네요.ㅎㅎ


만족 만족 대 만족!! | 에어팟은 가짜가 너무 많고… 운동 시 벗겨질 위험이 크고… 그래서 애플의 가족이 만든 비츠 제품을 샀습니다. 케이스 오픈시 아이폰에서 인식창이 뜨는 것도 간지 작살이구요 음질도 생각보다 좋아서 보컬곡 들을시 보컬이 전면에 나오고 클래식도 아주 듣기 좋습니다. 그리고 터치식이 아닌 버튼식이어서 우연히 눌려서 오작동 할 일도 거의 없습니다. 통화 품질도 아주 좋습니다. 통화 하는 상대방이 눈치 못챕니다. 한가지 단점은… 왜 사고 나니 가격이 인하합니까 ㅠㅠㅠㅠㅠㅠ


비츠의 옷을 입은 에어팟! + 최저가 로켓배송 쿠팡! |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역시 로켓와우 ㅎㄷㄷㄷ

오프라인 매장에서 청음 해보고 구매한거라, 역시나 가격대비 훌륭한 사운드랑 착용감 이네요. 저는 노이즈캔슬링을 사용하면 미묘한 불편함과 두통을 느끼믄 편이라서 에어팟1세대를 사용중이였는데요- 이게 또 귓구멍이 큰건지 운동할때 너무 잘 빠져서 ㅠㅠ 노이즈캔슬링을 사용도 안할껀데 고가의 에어팟 프로를 사야하나 하고있었거든요. 그러던중 딱 눈에 들어와서 관심있게 보고있다가 최저가로 잘 구매함것 같습니다. 음질은, 유튜브나 리뷰들 검색해보면 아시겠지만- 기존 에어팟 시리즈의 드라이버를 그대로 사용해서 적당적당하구요. 귀에 걸어서 쓰지만 거추장스럽지 않고 가벼워요. 다만 완벽한 인이어는 또 아닌지라 차음성은 조금 아쉽네요. 잘쓸께요.


비츠바이닥터드레 파워비츠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 상품구매


The post 여자가디건쇼핑몰|비츠바이닥터드레 파워비츠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 애플기기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여자가디건쇼핑몰|비츠바이닥터드레 파워비츠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 애플기기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생태농부 :